스윙스 정화예대 축제 사고



최근 연예인들의 대학 축제 시즌입니다. 여기저기 축제 소식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생긴 래퍼 스윙스의 대학 축제 사고 뒷얘기입니다. 최근 스윙스는 정화예대 축제에서 공연을 했는데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공연 도중 학생들이 넘어지면서 부상자가 다수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축제때 생긴 사고의 원인에 대해 스윙스 때문에 일어났다는 말이 돌고 있습니다. 그래서 커뮤니티에 접속을 해보니 축제 당시 스윙스의 행동과 발언 때문에 사고가 발생한 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당시 스윙스는 공연 도중 어떤 행동을 했길래 사고가 생겼을까요? 스윙스가 무대에 오르면서 안전을 위해 설치해놓은 펜스를 지칭해서 무슨 욕설을 했다고 합니다. '펜스 x까' 라고 말이죠. 설치되어있던 펜스는 초대가수들과 객석 간의 거리를 유지하면서 안전을 위해 설치해놓은 것입니다. 

 


스윙스가 등장하기 전에는 가수 벤이 공연을 시작했는데 이때는 많은 학생들이 자리에 앉아서 얌전히 공연을 관람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스윙스 차례가 되자 무대에 입장하면서 '펜스x까' 라고 외치니까 이 말을 들은 학생들이 흥분해서 모두 무대 앞으로 뛰어 나가면서 몇몇 학생들이 다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 내용은 현장에 있던 누군가가 커뮤니티 사이트에 글을 올리면서 퍼 저나가 공론화된 것입니다.

 


스윙스 쪽의 해명은 다소 억울하다는 입장입니다.

최초 글쓴이가 저에 대해 매우 건방지게 표현하셨더라고요. 
저는 죄송하다는 말도 굉장히 많이 했고 고맙다는 말 15번과 앙코르도 3곡이나 했어요. 
하지만 다친 분들에게는 정말 미안해요 다음 축제 때 무료로 올라가고 싶어요. 

 

라고 해명과 사과를 인스타그램 생방송 도중 진행했습니다.
스윙스는 다친 학생들을 직접 찾아가서 사과를 전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에 대한 비난의 여론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공연 직후 사고에 대한 언급은 한마디도 없었다가 공론화된 이후 스윙스는 해명과 사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스윙스의 진정성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